한국선주상호보험
HOME >> News >> News Alert
싱가포르 해사항만청, 싱가포르 해협에 대한 항행 안전 권고  
administrator 18-07-17 11:02  

제목 : 싱가포르 해사항만청, 싱가포르 해협에 대한 항행 안전 권고

 

싱가포르 해사항만청은 선박소유자, 관리자, 대리점 및 선장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해협 및 수역에서의 항해안전의 중요성에 대한 회람문을 발표하였습니다.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 정리하여 안내 드리며, 자세한 사항은 첨부의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   동 해역 항해시 선장 및 당직사관은 다음을 상기하여야 합니다.

a. 경계를 늦추지 말고 적절한 견시를 유지하고, 통항량과 기상을 고려하여 안전한 속력으로 항해할 것

b. 항행안전을 위하여 VHF radio 청취를 유지하고, 싱가포르 선박교통서비스(VTIS)의 정기적인 항행정보를 들을 것. 싱가포르 VTIS에서 제공하는 정보, 권고 및 경고는 선박이 안전한 항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나, 선박에 대한 선장의 의무와 책임을 면제하여 주지는 않습니다.

c.  선장/도선사간 정보 및 항해계획을 교환할 것

d.  선교팀에게 목적된 항해에 대하여 철저히 설명할 것

-   많은 선박들이 싱가포르 해협에 위치한 통항분리항로(TSS) 및 주의해역(Precautionary Areas)에 떨어져 묘박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. 이러한 선박은 항만에 접근하는 선박이나 교통의 흐름에 방해를 주고 있지는 않으나, 항행 및 해양환경 안전에 위험을 초래하고 있습니다.

-   싱가포르 해협에서 무분별하게 묘박하거나 국제해상충돌예방규칙(COLREGs) 10 (g)항을 위반하는 선박은 기국에 보고될 것 입니다. 해저케이블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, 싱가포르 해사항만청(MPA)은 손상에 책임이 있는 선박의 소유자 및 선장으로부터 법적 절차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  케이블 소유주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 신속하게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.

-   2017 1 19일자, MPA Port Marine Circular no.3에서는 싱가포르 및 말라카 해협에서의 묘박 금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-   모든 선박의 선장 및 당직사관은 국제해상충돌예방규칙을 항시 준수할 것을 상기하여야 합니다. 이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것은 사고의 결과로 이어질 수 있으며, 책임있는 당사자는 Merchant Shipping Act, the Maritime and Port Authority of Singapore Act /또는 the Penal Code에 따라 기소될 수 있습니다.

홍콩, 2019년 1월 1일 새로운 대기오염관리에 관한 규정 시행
[MAST Intelligence Reports] Weekly Intelligence Report - 18th July 2018
목록
인쇄하기